[2022-2학기 수업운영 방식 안내]

 

온전한 학교 일상회복 추진 및 학사 운영의 안정화를 위한 2022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방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수업운영 방식 : 전체 교과목 대면수업 실시

           (, 사이버강좌 및 타 대학 간 공동교육과정 등은 비대면수업 가능)

 

개강일 : 202291()

 

코로나-19 비상 상황 발생 시 수업 운영

 ◦ 학생 확진·격리 발생 시

 

학생

교수

- 수강과목의 담당교수에게 연락 후 자가격리

- 확진격리기간 동안 담당교수의 수업대체 이행(과제 또는 녹화동영상 등 온라인콘텐츠 학습)

- 격리 해제 후 공결 신청

수업대체 (학업결손 예방을 위해 과제 또는 녹화동영상 등 온라인콘텐츠 제공)

- 확진격리기간 동안 비대면수업 병행이나 수업에 준하는 과제물(피드백 제공) 등 필수 제공

 ◦ 교원 확진·격리 발생 시

   -  확진 시 격리기간 동안 휴강 후 보강 진행

 

개인방역수칙 준수 및 강의실 방역 관리

 ◦ 질병관리청의 개인방역 6대 중요수칙 철저히 준수하여 생활 속 스스로 거리두기 실천

 ◦ 수업 참여 시 마스크 의무 착용, 미착용 시 입실 불가

 ◦ 강의실 일상 소독, 손 소독제 비치

 ◦ 강의실 내 음식물 섭취 금지

 ◦ 수업 전·후 창문을 개방하여 충분한 환기실시

  ※ 상기 외 세부적인 사항은 코로나-19 중앙대책본부(일상회복지원본부) 관련 지침에 따름

 

시험 및 지정보강 기간

 

수업 주차

내 용

일자

8

중간고사

10.20() ~ 10.26()

-

지정보강일

12.08() ~ 12.14()

15

기말고사

12.15() ~ 12.21()

 

성적평가 방법 : 상대평가 원칙

 - 본교 학사운영규정에 따라 성적 부여

 

문의처

 - 단과대학 교학과 대표번호

   사회경영대학 940-5910, 5912, 5034~5035

   보건과학대학 940-5920~5923

   AI융합대학 940-5930~5932

   문화예술체육대학 940-5941~5942

 - 교양과목 문의 : AI교양대학 교학과 940-5015, 5016

 - 수업 문의 : 교무학사과 940-5143, 5821~5824

 

상기 대면수업에 대한 사항은 코로나19 재유행에 따라 정부의 방역지침이 개정되는 경우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 발생 시 다시 안내할 예정입니다.

 

2022.08.10.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