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 2차 온라인 신청 안내

 

우리대학의 학생 복지 증진을 위해 체크카드 기능이 가능한 스마트학생증을 아래와 같이 발급하오니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내용 :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광주은행) 2차 온라인 신청 안내

2. 발급 신청 기간 : 2019. 4. 10(수) ~ 4. 17(수)

3. 신청 자격 조건 : 2019-1학기 재학 예정자만 가능(휴학생 발급 불가)

4. 신청 대상
  가. 2019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나. 재학생 및 복학생 : 희망자에 한하여 신청
  다. 신규 신청 대상자 : 1차 신청자, 이전 학년도 신청자 제외

5. 신청 방법 : 붙임 참조
  가. 포털 로그인 → 학생정보 → 학생생활정보 → 스마트학생증 신청
  나. 동의서 제출 버튼을 통해 광주은행에 신청 동의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해 스마트학생증 발급 가능
        (반드시 제출해야 스마트학생증이 발급됨)
  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학생증 카드 온라인 신청 시 광주은행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반드시 동의하여야 합니다.

6. 기타 안내사항
  가. 신청 기간이 아닐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취소 불가능
  나. 학생 사진이 없을 경우 학생과에 방문하여 필히 제출해야 함
      - 사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불가능
      - 학생증 사진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신청 전 학생과에 방문하여 변경 가능
  다. 신규 신청(무료 발급)만 포털 온라인에서 신청
      - 재발급 시 광주은행(호남대출장소) 방문하여 오프라인 신청(재발급 비용 학생 부담)
  마. 신규 발급은 무료로 발급되며 재발급 시에는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됨.

 

붙임 : 1. 스마트학생증카드 사용 혜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