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시간 : 09:00~18:00

이용인원 : 최대 150명 이내

이용신청절차

  • 학내 구성원
    • 교직원 : 일정표 확인 → 사용신청 → 해당부서 승인완료
    • 학생 : 소속 교학과에 문의 후 사용절차에 의하여 신청
  • 외부인 사용자
    • 총무과(062-940-5853) 문의 후 사용절차에 의하여 신청
    • 학사 일정상 평일은 사용이 불가함

이용안내

  • 사용일을 기준으로 1개월 전부터 신청 가능하며 최소 3일 전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 학과 단위 신청만 가능하며, 최대 200명 이내일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용의 우선순위는 정규수업, 학교전체행사, 기타교내 행사 순위로 운영합니다.
  • 시설 사용을 승인한 후에도 학교 행사와 중복될 시에는 학교 행사를 우선으로 합니다.
  • 승인 받은 내용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행사 성격이 교육적인 목적과 배치 될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국제회의실은 도서관에 위치하여 복도에서 소란을 금합니다.
  • 이용 중에 발생하는 안전사고와 시설물 훼손에 대한 복구 및 배상 등의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사용료

  • 학내 구성원 : 무료
  • 외부인 사용자 : 본교 시설사용료 규정에 따라 사용료 징수

기타사항

  • 음식물 반입금지(생수 제외)

학술정보과(☎ 062-940-5186) / 총무과(☎ 062-940-5853, FAX 062-940-5005)

※ 이용절차 및 이용안내를 충분히 숙지하고 시설이용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