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수강신청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23.1.02(월) ~ 1.20(금), / 3주간
 

2. 수강신청 기간 : 12.5(월) 10:00 ~ 12.8(목) 17:00까지 / 온라인 수강신청
  * 수강신청 방법 : 포탈시스템 로그인 - 학생정보 - 수업수강정보 - 계절 수강신청 / 환불계좌 등록 필수

  * 별도의 수강정정기간은 없음
 

3. 수강대상 : 2022-2학기 본교 재학생
 

4. 수강신청학점 : 6학점 이내 (2022-2학기 수강신청학점 포함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현장실습학점제도 계절학기 학점에 포함되니 유의 바랍니다.
 

5. 고지서 출력 및 수강료 납부기간 : 12.12(월) 10:00 ~ 12.15(목) 16:00 은행마감 시간 내
* 계절학기 수강신청 화면에서 고지서 출력 후, 본인 가상계좌 입금 또는 은행 납부)
 

6. 강좌개설 최소 인원 : 수강학생수가 10명 이하인 과목 또는 기타 사유에 의해 폐강이 발생할 수 있음
 

7. 수강료 : 1학점당 50,000원 (1학점 과목의 경우 50,000원, 3학점 과목의 경우 150,000원)
 

8. 개설예정 교과목 및 강의시간표 : 첨부파일 참조
 

9. 문의처 : 교무학사과 062) 940-582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