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학기 전자출결 앱(App) 설치 안내 작성일 : 2019-02-21 11:02
- 첨부파일 전자출결_학생 앱_사용설명서.pdf (1.48 MB)
[2019-1학기 전자출결 앱(App) 설치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원활한 출석체크를 위해 모든 재학생은 아래의 내용에 따라 전자출결 앱(App)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앱 다운로드 기간 : 상시 가능
■ 모바일 앱 설치 및 웹 전자출결 접속, 로그인 방법
구분 |
설치 방법 |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폰 |
(1) 구글 Play스토어 –호남대 전자출결[전자출결 호남대용(Push)] 검색 후 설치 (2) 인터넷 - http://attend.honam.ac.kr/app에서 안드로이드 아이콘 클릭 ※ 개인정보 활용 동의 [동의]를 선택하고, ID(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
모바일 앱 iOS용(아이폰) |
(1) 사파리 – http://attend.honam.ac.kr/app/ 접속 → 앱설치(바탕화면에 설치함) → 설정-일반-프로파일(기기관리)-Xid System Co., Ltd “신뢰” 선택 → 앱설치 재확인 (2) iOS용은 호남대학교 전용앱이므로 앱스토어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활용 동의 [동의]를 선택하고, ID(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
(참고) 웹(Web) 전자출결시스템 |
학교 종합정보시스템(https://huis.honam.ac.kr) 로그인 – 좌측 메뉴_WEB전자출결시스템 |
※ 로그인 방법: 아이디와 비번은 종합정보시스템(포털) 아이디, 비번과 동일
■ 사용자 지원
1. 문의게시판 운영: 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대학게시판(전자출결 전용 게시판)
2. 각종 매뉴얼 배포 및 FAQ 탑재(게시) → 종합정보시스템 대학게시판(전자출결 전용 게시판)
■ 전자출결시스템 주요기능
1. 아이폰 및 Android폰 동시 지원
2. 휴대전화, 태블릿PC 등을 활용한 모바일앱 및 웹사이트 출석체크 지원
3. 블루투스 및 호명 방식 출석체크 동시 지원, 실시간 출결현황 조회 지원
4. 시간표 조회 지원, 휴·보강 일자 조회 지원, 장기결석 위험군 조회 지원(조기경보)
5. 각종 설문조사·강의평가 지원
6. Push 알림 서비스 기능 등 지원
■ 전자출결시스템 설치 주요내용: 붙임 매뉴얼 참조
■ 문의처: 교무학사과(940-5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