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작성일 : 2022-12-31 10:06
호남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직종 및 지원자격
채용직종 |
담당업무 |
예정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
---|---|---|---|---|
정규직 | 일반행정 (신입) |
O명 |
※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가능 • 지원자격 |
|
전기 |
O명 |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
공통 지원자격 |
• 본교 인사규정과 관련법령에 따른 결격사유 없는 자 |
2. 선발방법
전 형 |
세 부 내 용 |
---|---|
서류전형 |
ㆍ 지원 내용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필기/실기전형 |
ㆍ 일반행정 : 인성검사, NCS 등 ㆍ 전기 : 인성검사, 품셈 등 |
면접전형 |
ㆍ 실무 및 심층면접 |
※ 기타 세부 내용은 전형별로 가감될 수 있음
3. 임용조건 및 보수
- 최종 합격자는 6개월간 수습직원으로 계약하며, 계약기간 동안 인성과 업무수행 능력 등을 평가하여 근무적격자로 판정될 경우
수습 계약만료시 정규직으로 임용 예정
- 수습 계약기간 동안의 평가 기준은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름
- 보수는 연봉제로 시행하며, 별도 협의에 의해 결정
4. 접수방법
- 호남대학교 직원 채용 인터넷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https://huis.honam.ac.kr/HUIS_EMP)
5.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시(온라인 접수시 파일 업로드)
- 최종학력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공인어학성적표(유효기간 내) 1부.(일반행정 지원자에 한함)
- 기타 입사지원서 기재내용 관련 증빙자료 및 자격증 사본 등 각 1부.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서류합격시 : 필기전형 당일 아래 관련 서류 일괄 제출
-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에 한하여 제출, 병역사항 포함) 1부.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
6. 접수일정 : 2023. 1. 2.(월) ∼ 1. 16.(월) 17:00 까지
-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세부일정 개별 공지
- 세부일정은 대학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타사항
- 서류상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 입사지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합격자 통지 후 관공서 조회 결과 범죄경력 및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건강검진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건강검진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과(☎062-940-5851)로 문의 바랍니다.
2022년 12월 31일
호 남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