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학교 기간제계약직(일반행정) 채용 공고 작성일 : 2024-11-01 18:25
- 첨부파일 직원 입사지원서 등 서식.hwp (76.00 KB)
호남대학교 기간제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직종 및 지원자격
채용직종 | 담당업무 | 예정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
기간제계약직 |
일반행정 |
O명 |
*지원자격 |
2. 선발방법
1) 1차 : 서류전형
2) 2차 : 면접전형
3) 전형별 대상자 및 합격자는 지원서에 기재된 E-mail 또는 유무선 통보
3. 계약조건
1) 계약조건 : 합격자는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의한 기간제계약직으로 임용하며, 1년 계약 후 대학의 제반사정 및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적정할 경우에 한하여 재계약할 수 있고, 재계약할 경우에도 총 계약기간은 23개월을 초과하지 않음.
2) 보수 : 별도 협의에 의한 결정
3) 4대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
4) 복무에 관한 일체의 사항은 본 대학 규정에 의거함.
4. 접수 및 제출서류
1) 접수방법 : 방문, 우편접수, E-mail(마감 당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우편접수 주소 : 62399 광주광역시 광산구 호남대길 120 호남대학교 행정처 총무과 채용담당자 앞
3) E-mail 주소 : burnstar7@honam.ac.kr
4) 제출서류
서 류 명 |
비 고 |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활용 동의서 각 1부(사진첨부) |
*입사지원서 등 서식 첨부 참조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제출 필수 |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각 1부 |
*해당자에 한함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각 1부 |
*해당자에 한함 |
기타 입사지원서 기재내용 관련 증빙자료 |
*해당자에 한함 |
5. 서류 제출기한 : 2024. 10. 31.(목) ∼ 11. 06.(수) 17:00限
6. 지원자 유의사항
1) 서류상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2) 입사지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3) 합격자 통지 후 관공서 조회 결과 범죄경력 등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건강검진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4)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5)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과(☎062-940-5851)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서식 각 1부.
2024년 10월 31일
호 남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