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입 찰 건 명

입찰등록및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

일시및장소

제19-14호

호남대학교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 위탁 용역

2019.06.05(수)

14:00까지

(대학본부 2층 회의실 15209호)

2019.06.05(수)

16:00~

(입학관리과 회의실)

 

2. 설계금액 : 금53,780,000원(VAT포함)

 - 원서 접수 대행 1건 수수료(5,000원) * 예상 건수(10,756건), 1년 기준

 - 인터넷 원서 접수비용(5,000원)은 부가세 및 금융수수료 등을 포함한다.

 - 인터넷원서접수 수수료 금액은 시장상황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조정 가능함

 

3.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기술 80% + 가격 20%)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름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자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 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 등록일로부터 30일 간으로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됨.

 

6. 제출서류

 가. 입찰등록서류

  (1) 입찰서 1부. ※밀봉 날인하여 별도 제출(편지봉투 규격)

  (2)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4) 서약서, 보안각서, 확인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5) 사업자등록증,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사본 각 1부.

  (6)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납입증명서 각 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나. 제안서 관련 제출 서류

  (1) 제안서 7부 ※ 제안서 분량은 A4용지 25매 이내로 함.

  (2) 실적증명서 각 1부

  (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신용평가기관 발급)


 다. 유의사항

  (1) 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

  (2) 대리인 제출시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및 명함 지참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개인 고유식별번호 등이 기재된 서류는 원본 확인후 반환 예정.

  (3)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제안자(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7. 제안서 평가

 가. 발 표 : 발표자는 제안회사 소속 용역책임자가 하고 발표는 제안사별로 15분간 설명하고 10분간 질의?응답(상황에 따라 시간이 연장될 수 있음)

 나. 발표순서는 입찰등록 순서로 함

 

8. 협상순위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80점) 한도의 80%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함

 나. 협상 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 결정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고와 제안서 기타 입찰에 관한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직접 입찰이며,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고 허위 사실이 판명되는 경우 우리 대학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선정취소, 본 계약해제는 물론 관련 규정에 따른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음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후 입찰공고, 제안서 및 계약서에 명시한 사항을 이행하지 않았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대학은 즉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대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라. 본 입찰 공고문, 제안서, 제안서 발표 사항 등은 계약내용에 포함한다.

마.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결정)에 따른다.

바. 기타 입시와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는 입학관리과(062-940-58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경쟁입찰을 공고함

 

2019. 05. 30

 

호남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