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 신청 안내

 

우리대학의 학생 복지 증진을 위해 체크카드 기능이 가능한 스마트학생증을 아래와 같이 발급하오니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내용 :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광주은행) 온라인 신청 안내

 

2. 발급 신청 기간 : 2018. 3. 7(수) ~ 3. 30(금)

 

3. 신청 자격 조건 : 2018-1학기 재학 예정자만 가능(휴학생 발급 불가)

 

4. 신청 대상
  가. 2018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 의무 발급
  나. 재학생 및 복학생 : 희망자에 한하여 신청

 

5. 신청 방법 : 붙임 참조
  가. 포털 로그인 → 학사지원 → 학생정보 → 개인정보 → 스마트학생증 신청
  나. 동의서 제출 버튼을 통해 광주은행에 신청 동의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해 스마트학생증 발급 가능
        (반드시 제출해야 스마트학생증이 발급됨)
  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학생증 카드 온라인 신청 시 광주은행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반드시 동의하여야 합니다.

 

6. 기타 안내사항

  가. 신청 기간이 아닐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취소 불가능
  나. 학생 사진이 없을 경우 학생과에 방문하여 필히 제출해야 함
      - 사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불가능
      - 학생증 사진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신청 전 학생과에 방문하여 변경 가능
   다. 신규 신청(무료 발급)만 포털 온라인에서 신청
      - 재발급 시 학생과 방문하여 오프라인 신청(재발급 비용 학생 부담)
  라. 기존 플라스틱 학생증을 사용중인 재학생은 본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 신청하지 않아도 됨(재학생은 선택사항임)
  마. 신규 발급은 무료로 발급되며 재발급 시에는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됨.
   바. 기타 문의사항은 각 학과 조교실 및 학생과(940-515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스마트학생증카드 신청 사용설명서 1부.
          2. 스마트학생증카드 사용 혜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