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입 찰 건 명

입찰등록및개찰일시

입찰및개찰장소

제18-10호

교육용 PC본체 구매

2018. 8. 17(금)
오후 2시~

대학본부동 2층
회의실(15209호)

 

2. 사업예산 : 23,000,000원(VAT포함)

 

3.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입찰

 

4. 납품 및 설치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5. 입찰참가자격

  (1) 본 대학 입찰업무시행세칙 제3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 조건에 적합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본점 소재지를 계속하여 광주광역시에 두고 있는 자
  (3)『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자
  (4) 제조사 제품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자
  (5) 납품할 제품은 본 대학 내에서 사용 중인 삼성전자(주) 및 DELL 컴퓨터에 한하여 공급이 가능함.

 

6. 입찰보증금

  (1)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 등록일로부터
         30일간으로 함.
  (2)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 본 대학 입찰업무시행세칙 제39조에 의함.

 

8. 낙찰자 결정

  (1) 본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2) 낙찰자는 입찰당일 입찰장소(공개된 장소)에서 결정하여 발표하며, 별도 낙찰자에  대한 통지를 생략한다.

 

9. 입찰 등록서류

  (1) 입찰서 1부. ※밀봉 날인하여 별도 제출(편지봉투 규격)
  (2)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및 소프트웨어사업확인서 각 1부.
  (4) 제조사 제품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5) 서약서, 보안각서, 확인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6) 사업자등록증,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납입증명서 각 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9) 대리인 입찰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원본 및 명함 각 1부.
  ※ 위 제출 서류중 개인정보가 기재된 서류는 개인정보보호(개인정보보호법 관련)를 위해 원본 확인후 반환 함

 

10. 입찰참가 특수조건

  (1) 낙찰자는 붙임 규격서와 동종 또는 동종품목 이상(동종품목 단종시)의 제품을 납품.설치하여야 하며, 계약후 규격과 상이한 제품을
         납품하였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 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대학은 즉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대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등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진다.
  (2) 장비의 설치를 하자 없이 수행하여 운용(실습)계획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3) 장비의 설치에 있어서 현장조건에 부합되지 않거나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현저한 변동이 있을 때는 계획을 변경할 수 있다.
  (4) 장비 설치에 따른 운반, 설치, 시험, 교육 등에 소요되는 일체의 각종 비용은 계약 가격내에 포함한다.
  (5) 설치 및 성능시험을 완료한 후, 설치완료 서류(납품서 등)를 제출하여야 하며, 시험방법 및 일정은 학교와 협의 후 결정한다.
        또한, 제품 사용자 교육은 무상보증기간동안 발주처가 필요시 마다 교육을 실시하여야 한다.
  (6) 장비의 설치가 기일 내에 완료되지 못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연 시 1일당 계약서 또는 법령에서 정한 지체 상금을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7) 하자담보책임기간은 납품(검수)완료일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하며, 하자보증금(하자이행보증보험)은 계약금액의 5/100 이상으로 한다.
  (8) 납품 및 설치한 품목 전체에 대한 정상 동작을 확인한 후 검수하며, 본 입찰공고와 관련한 모든 문서는 계약내용에 포함한다.

 

11. 기 타

  (1) 직접 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반드시 본 입찰공고 및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 및 결정에 따른다.
  (3)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4) 물품설명회는 생략하며, 규격과 관련된 사항은 전자공학과(062-940-396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경쟁입찰을 공고함

2018. 8. 9

호남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