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번호

입찰건명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 및 개찰장소

제19-02호

사업장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2019.03.21(목)
10:30 ~

대학 본부동2층 회의실

※ 현장설명회는 생략 함.

 

2. 계약기간: 2019. 04. 01 ~ 2021. 03. 31.

 

3. 입찰및계약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름.

 

4. 입찰 참가자격

  가. 본 대학 입찰업무시행세칙 제3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 조건에 적합한 자.
  나.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득한 사업자 로서 본점 소재지를 계속하여 광주광역시·전라남도에 두고 있는 업체
  다.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득한 사업자 중 사업장일반폐기물 운반이 가능한 사업자
  라. 관련법령에 따라 허가된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수집·운반 차량을 보유한 사업자
  마.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자.

 

5. 폐기물 종류 및 규모

구 분

성 상

처리추정량

특기사항

사업장(생활계)폐기물

고상
(고체)

구 분

단 위

연간처리
예정량

* 사업장 지정폐기물, 의료폐기물은 포함하지 않음.

* 투찰금액은 월정액제(부가세포함) 단가로 입력요함

폐합성수지
기타

300

합 계

 

300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 등록일로부터 30일간으로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됨.

 

6. 입찰 등록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가격입찰서 1부.(본교 소정양식) ※ 밀봉(규격봉투)인감 날인하여 제출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라.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아. 서약서, 보안각서, 확인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1부.(본교 소정양식)
  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본교 소정양식)
  차. 대리참석자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1부.
  카. 제출서류
     1) 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증·폐기물 중간재활용허가증·페기물종합재활용업 허가증 사본 각1부(원본대조필)
      2) 폐기물 처리 능력 증빙문서 1부
      3) 폐기물 수집·운반 차량 등록증 또는 허가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위 제출 서류중 개인정보가 기재된 서류는 개인정보보호(개인정보보호법 관련)를 위해 원본 확인 후 반환함.

 

7. 입찰의 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 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러 명인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또는 본 대학 입찰업무시행세칙 제39조에 의함.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본 대학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처리단가는 운반비·처리비·계근비 및 부가세 등 폐기물관련 비용일체 포함.

 

9.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에 대한 본 대학교에서 요구한 계약관련
        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라도 입찰참가자격 서류가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입찰이 취소 될 수 있고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가 낙찰자로 결정 될 수 있다.
  다. 낙찰업체는 폐기물 운반비와 처리비(재활용) 단가가 각각 기재된 세부 견적 내역서 를 제출하여야 한다.(단, 입찰금액과 다를 경우 낙찰이
        되더라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 있다.)
  라. 입찰금액에는 운반비, 처리비(재활용), 계근비 등을 합산한 금액을 입력하지만 계약서에는 운반비 단가와 처리비 단가를 구분하여 기재 할 것.

 

10. 청렴계약의 의무

  입찰자는 입찰·계약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고와 입찰에 관한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직접 입찰이며,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등에서 정하는바에 의하며, 허위 사실이 판명되는 경우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선정취소, 본 계약해제는 물론 관련규정에 따른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음.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낙찰자 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후 입찰공고, 계약서 등에 명시한 사항을 이행하지 않았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대학은 즉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대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뿐만 아니라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진다.
  라.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결정)에 따른다.
  마.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업체의 제반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는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총무과(062-940-58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경쟁입찰을 공고함

2019. 03. 15.

호남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