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입 찰 건 명

입찰등록,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제안심사 평가
일시 및 장소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제19-55호

2020년 호남대학교
환경미화(청소) 용역

*계약기간
2020.01.01.~2021.12.31.(2년)

2019. 12. 24. (화)
오전 10:00 ~ 10:30
대학본부동2층(15209호)

2019. 12. 26. (목)
오후 15:00
대학본부동2층(15209호)

2019. 12. 26.(목)
오후17:00
(유선통보)

※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9. 12. 20. (금) 15:00 대학본부동 2층 회의실(15209호)
    (현장설명회 참석업체에 한하여 입찰 자격 부여함.)

 

2.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법인(개인)의 대표자 또는 위임 받은 자

- 지참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1부(위임시), 참가자 도장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입찰등록을 필 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관 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시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 여야 함)
  다. 2017년 1월 1일부터 최근 3년 중 2회 이상(계약기간 1년 이상 기준) 연속하여 4년제 대학교 청소용역을 완료한 실적이 있고, 1년 계약금액이
        단일실적 6억 이상 수행한 업체
       (단, 진행중인 실적은 수행기간이 입찰공고일 직전일 기준 3개월 이상 경과하여야 함)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4조 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점소재지가 광주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 상기의 모든 항목을 충족해야 함
  바. 소정의 구비서류를 모두 갖춰 제출한 업체로 우리대학의 환경미화(청소)용역 선정에 따 른 모든 내용에 동의하는 업체

 

4.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제안서평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름

 

5. 제안서 평가 : 제안서에 대한 검토 및 평가방법, 결과 등에 관하여는 전적으로 우리 대 학의 고유 권한이며, 제안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6. 협상순위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심사 기준에 의한 심사 결과 (기술능력평가+입찰가격평가) 배점(100점)한도 85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아니 한다.
  나. 협상 적격자의 기술평가 점수와 입찰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고득점 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 결정
  다. 협상 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 결정
  라. 제한심사에 합격한자라도 공고로 정한 입찰 참가 자격, 제출서류에 결격 사유가 있어 용역 수행자로 부적합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낙찰자 자격을
       박탈한다. (제안심사 합격자 있을 경우 차순위자에 대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음)

 

7. 입찰 등록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연번

서류명

수량

비고

확인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입찰공고 <별지1>

 

2

각서

1부

입찰공고 <별지2>

 

3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입찰공고 <별지3>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재직증명서(현장설명회 참가자)

1부

 

 

6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1부

입찰공고 <별지4>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나. 입찰등록 제출서류

번호

서류명

수량

비고

확인

1

제안심사신청서 및 서약서(소정양식)

1부

【서식1】

 

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서식2】

 

3

청소용역 산출내역서(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 제출)

1부

입찰시 입찰서와
동봉하여 제출【서식3】

 

4

청소장비 및 용품규격 준수확약서

1부

【서식4】

 

5

청소용역 수행 방안 제출서

1부

【서식5】

 

6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6】

 

7

청소용역 관련 이행실적증명서-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첨부
(관공서 및 민간사업장 : 해당기관장 날인 요망)

1부

【서식7】

 

8

가격 입찰서

1부

【서식8】

 

9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9】

 

10

청렴 게약이행 서약서

1부

【서식10】

 

11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서식11】

 

12

보안각서

1부

【서식12】

 

13

서약서

1부

【서식13】

 

1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15

위생관련 용역업 신고증명서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16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7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 이상)
(보증기간 :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간 이상)

1부

 

 

18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서식14】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8. 제안 심사

  가. 제안심사 기준 및 방법 : “청소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나. 제안심사 서류 제출 시기 : 입찰등록시 총무과에 제출 (단 산출내역서는 입찰서 제출시 입찰서봉투에 동봉하여 제출)
  다. 제안심사서류 : 1부.
      1) 제안심사신청서 및 서약서(별지서식 제1호) 1부.
      2) 이행확약서(별지서식 제2호) 1부.
      3) 산출내역서(별지서식 제3호 / 가격입찰서 밀봉(규격봉투) 인감날인하여 제출 1부.
      4) 청소 장비 구비 및 청소용품 규격(품질) 준수 확약서(별지서식 제4호) 1부.
      5)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6) 청소용역 수행 방안 제출서(별지서식 제5호 / A4용지 3매 이내)
      7) 기타 적격심사에 의하여 필요한 서류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간으로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본 대학교로 부터 계약 체결 요청을 통보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됨

 

10. 계약보증금 납부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계약금액(낙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함

 

 

11.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공고와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과업내용서, 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적격심사서류의 내용은 본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낙찰자 자격 박탈, 계약해제 및 관련규정에 따른 조치를 받음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 해당하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 부터 3년간 본 대학교의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람
  라.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마. 청소용역 계약 기간은 2년을 원칙으로 한다. 단, 계약종료 1개월 전에 입찰당시 제안심사 기술평가기준 배점(80점)한도의 85%이상 획득시 1년에
        한하여 계약을 연장 할 수 있다.
  바.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 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결정)에 따른다.
  사. 기타 제안내용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는 총무과(062-940-5873)로 문의하시기 바 랍니다.

   

 

위와 같이 경쟁입찰을 공고함

 

2019. 12. 18.

 

호 남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