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입찰건명

입찰등록, 제안서
제출일시및장소

제안서 평가

제19-69호

호남대학교 주차관리 용역

2020.02.17.(월) 11:00
대학본부회의실(15209호)

2020.02.18.(화) 14:00
대학본부회의실(15209호)

  ※ 사업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평가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2. 사업예산 : 78,350,000원(VAT포함)

 

3. 용역기간 : 2020. 03. 01. ~ 2021. 02. 28.(1년)

 

4. 입찰및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로 입찰 공고일 현재 광주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나.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 대학교(대학 포함) 주차장 또는 200면 이상 주차장을 1년 이상 주차관리 용역(위탁 또는 도급 실적 포함)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입찰 공고일 현재 인력파견 또는 건물관리 등 용역을 수행하는 업체 중 2018년, 2019년(2년 중 1년 이상) 연매출 5억 이상인 업체
  라.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6.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 등록일로부터 15일간으로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됨.

 

7.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2) 가격입찰서 1부.(본교 소정양식) ※밀봉(편지봉투) 인감 날인하여 제출
    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4) 서약서 및 보안각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5) 확인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6) 용역업 관련 허가서 사본 1부.
    7)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입찰 등록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9)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국세 및 지방세납입증명서 각 1부.
    10) 최근 3년간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첨부) 각 1부.
    11) 연 매출 확인서(2018년 또는 2019년) 1부.
    12) 제안서 7부 및 전산파일(PDF) 1부. 
    13) 대리인 제출시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명함 지참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개인 고유식별번호 등이 기재된 서류는 원본 확인 후 반환 예정(개인정보를 삭제한 서류 사본 제출)
  나. 유의사항
    1)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 업체의 부담으로 함.

 

8. 제안서 평가

  가. 발표순서 및 시간 
    1)발표순서: 참가등록 역순으로 진행
    2) 발표시간: 업체별 15분 이내(제안서 발표 10분 + 질의응답 5분)
  나. 평가
    1)업체별로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를 합산하여 적용한다.
   2) 제안서에 대한 검토 및 평가방법, 결과 등에 관하여는 전적으로 우리대학 고유 권한이며, 제안사는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9. 낙찰자 선정 기준

  가. 본 제안은 기술평가, 가격평가를 합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내용 및 제안가격을 협상 후 계약을 체결함.
  나. 제안서 평가를 위한 세부평가 기준과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제안자는 대학 또는 제3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적격업체 평가 기준

평가구분

세부평가항목

제출서류

기술평가
(80점)

정량평가
(10점)

회사 재무상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최근 3년 주차용역 이행 실적

실적증명서

능력평가
(70점)

업무 수행 및 관리 계획
주차관리 운영 안정화 방안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 방안
대학 기여 방안

제안서

가격 평가(20점)

 

입찰가격조서

 

10. 입찰의 무효

  본 대학 입찰업무시행세칙 제39조에 의함

 

11.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고와 제안서 기타 입찰에 관한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직접 입찰이며,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고 허위 사실이 판명되는 경우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선정취소, 본 계약해제는 물론
        관련규정에 따른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음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낙찰자 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후 입찰공고, 제안서 및 계약서에 명시한 사항을 이행하지 않았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대학은 즉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대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손해
        배상 등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진다.
  라. 본 입찰 공고문, 제안서, 제안서 발표 및 요구에 의하여 협의된 사항 등은 계약내용에 포함한다.
  마. 주차용역 계약 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 한다. 단 용역 수행 실적이 우수할 경우 1년에 한하여 계약을 연장 할 수 있다.
  바.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결정)에 따른다.
  사. 기타 입찰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는 총무과(062-940-58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경쟁입찰을 공고함

 

2020. 02. 11

 

호남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