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극복 대학생 희망일자리사업 안내 작성일 : 2020-11-16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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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극복 대학생 희망일자리사업 안내
Ⅰ. 사업개요
○ 사업기간 : 2020. 11. 16. ~ 12. 18.(5주)
○ 사업내용 : 대학교 대상 교내 발열체크 등 방역활동을 포함한 학사 업무 지원 인력 운영 지원
○ 신청자격 : 공고일(11. 16.) 기준 광주광역시 주민등록자로 희망일자리사업 신청 학생(휴학생 포함)
<접수 및 선발 대상에서 제외되는 자> |
○ 접수기간 : 2020. 11. 16.(월) ~ 11. 18.(수), 18:00까지
○ 접수방법 : 방문 접수(대학본부 1층 학생과 제출)
○ 구비서류
①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붙임 서식1, 2)
② 주민등록등본 1부.
③ 학자금 지원 구간 통지서(한국장학재단) 1부. ※8구간 이하인자
④ 건강보험 납부증명서(③서류 미제출자에 한함) 1부 – (주민등록상 세대주 명의) ※9구간~10구간 자 포함
<참여자 근로조건> • 근로기간 : 11. 23. ~ 12. 18(4주) |
○ 선발방법
- 저소득자를 우선으로 1순위) 학자금 지원구간 통지서 제출자, 2순위) 건강보험 납부증명서 제출자 순으로 선발(근무지 임의 배정)
〈 선발 순서 〉 ○ 1순위 선발후 2순위 선발( 동점자 발생시 소득(小)>학점(高)순 |
○ 선발통보
- 통보일 : 2020. 11. 20.(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