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를 위한 링크입니다.
일반 학생증 발급
- 신규 발급
- 신입생에게 학년 초에 등록과 동시에 발급되며 학적에 변동이 없는 한 졸업 시 까지 사용하게 된다.
- 준비물 : 증명사진 1장, 신분증
- 발급 기간 : 즉시 발급
- 발급 부서 : 학생과
- 재발급
- 신규 발급받아 사용 도중 분실 및 오손되었을 시 발급한다.
- 제출 서류 : 학생증 재발급 신청서 1부(학생과 비치), 신분증 지참.
- 발급 기간 : 재발급 신청 후 즉시 처리
- 수수료 : 금2,500원
- 준수사항
- 본 대학에 재학하는 학생은 반드시 학생증을 교부 받아야 한다.
- 학생증은 타인에게 대여 할 수 없으며 다른 목적으로 학생증을 변조할 수 없다.
- 학생증을 휴대하지 아니한 자는 수강 또는 도서열람실 출입을 금한다.
-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시 학생증을 항상 제시하여야 한다.
스마트학생증(광주은행 체크카드 겸용) 발급
- 발급 신청 기간 : 학기 초(별도 공지)
- 신청 대상
- 해당 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 의무 발급
- 재학생 및 복학생 : 희망자에 한하여 신청
- 신청 방법
- 포털 로그인 → 학사지원 → 학생정보 → 개인정보 → 스마트학생증 신청
- 동의서 제출 버튼을 통해 광주은행에 신청 동의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해 스마트학생증 발급 가능(반드시 제출해야 스마트학생증이 발급됨)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학생증 카드 온라인 신청 시 광주은행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반드시 동의해야 함.
- 기타 안내사항
- 신청 기간이 아닐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취소 불가능
- 학생 사진이 없을 경우 학생과에 방문하여 필히 제출해야 함
- 사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불가능
- 학생증 사진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신청 전 학생과에 방문하여 변경 가능
- 신규 신청(무료 발급)만 포털 온라인에서 신청
- 기존 플라스틱 학생증을 사용중인 재학생은 본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 신청하지 않아도 됨(재학생은 선택사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