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송이(4), 김영재, 박승원(3), 김지영(1) ‘단체라이브부문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이하 KIR사업단)92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된 '2017 WACS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 단체라이브 경연대회에서 조리과학과(학과장, 이승익) 백송이(4), 김영재, 박승원(3), 김지영(1) 씨가 대상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퓨젼한식라이브출품작으로 고추장 아이올린소스를 이용한 갈치조림, 갈비구이와 오리라비올리스프, 홍시퓨레를 채운 크림치즈무스, 시금치매작과, 단감머랭쿠키로 다양한 표현성, 독창성, 상품성이 있는 작품으로 평가돼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아 금상을 수상했다.

농축산물라이브출품작으로 김부각 연어 샌드와 시트러스젤리를 얹은 랍스터테린, 김퓨레리조토를 곁들인 훈제향 생선과 피쉬토마토소스, 오징어먹물케이크, 호두크런치를 넣은 초콜릿무스로 특산물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 신메뉴 개발에 혁혁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진장 단장은 권위 있는 대회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것은 현장경험이 풍부한 교수들의 지도와 아낌없는 지원이 성과라며 학생들의 도전정신과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한편, WACS 인증 세계대회인 2017 WACS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는 세계인의 입맛을 하나로란 주제로 전 세계에서 1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5개 부문 34개 종목으로 나눠 경연이 펼쳐졌다.